어버이날선물리스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김두루미 조회 6회 작성일 2020-08-14 00:34:12 댓글 0

본문

욕안먹는 센스있는 부모님선물 BEST 어버이날 선물 추천 I 저렴이버전 추가 I 진실 Jinsiri

안녕하세요 진실입니다^.^+
작년에 올렸던 어버이날 선물추천 BEST5 영상에 이어!
진실이 피셜, 선물 살 때 꿀팁과 다양한 가격대별 선물 추천,
+) 학생들을 위한 저렴이버전 선물 추천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

부모님께 신경 많이 써드리는 효자, 효녀 구독자 분들 되시길 바랍니다:)
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#부모님선물추천 #어버이날선물 #저렴이선물추천

영상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꾹꾹 눌러주세요:-D
김음악 : 아빠 생신 선물을 안마건??이 3~4만원에 하길래 샀어요!!
게임리뷰 : "부모님 저의선물은 저입니다.
힘들떼도있지만 제가나온후 부모님의 인생은 많은부분이 바뀌셨습니다."





아엄마 이따 5천원만
오백원 : 저희 엄마는 아무것도 하지 말라고 선물 사지 말라고 돈도 주지 말라고 어차피 나중에 돈 없다고 때 쓸 거면서 종이에다가 편지나 써서 주라고 아니면 아무것도 하지 마라면서 저에 뼈를 너무 심하게 때렸습니다...
해커.Hecker : 머니머니해도 머니지
김민채 : ...?
비단 : 저 3일뒤에 저희엄마 생신이신데 용돈을 다썼어요... 어떻할까요..
앨리스 : 우왕ㅜ 아버지 생신인데 최대 3만원 까지 될꺼같은데..그냥 꽃다발을 드리는게 나을까..아니면 케익을 직접 만들까 고민이 되는데 어떻할까요..ㅜ


현금으로 3만원 드리기에는 좀 그래서...하하ㅏ..케익을 만들꺼면 이모한테 도와달라고 할껀뎅...좋은 꽃말 알고 계시면 말해주세요 ㅜㅜㅜ
묘루 : 어버이날때 못들려서 생일선물을 사려는데 어떤걸 사야될지 몰르겠는데ㅠㅠ 혹시 선물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ㅠㅠ
댓글로만 구독자 15명 만들기 : 내일 아버지 생신이신데
팔레트그림 : 근데 제다 엄마한테는화장품을사드리고 아빠한테는 지갑을사드릴려고하는데 어떤브렌드로해야하나요? 그리고 할머니생일선물은어떡하죠?ㅠㅠ 제가10만원밖에없어서 고민이에요ㅠㅠㅠ

진짜 엄마들이 원하는 선물4~50대 찐엄마들의 리얼 인터뷰 - 설 선물, 어버이날 선물 추천 | 킴비(KIMBEE)

#설선물추천 #설선물 #어버이날선물 #어버이날


안녕하세요 여러분 킴비입니다~( ̄▽ ̄)~*

설날을 며칠 남겨두고 엄마들이 원하는 선물을 고민하다가
보통 자녀분들이 많이 주는 선물에 대한 리얼 인터뷰를 담는 컨텐츠를 만들게 되었어요~!!

' #엄마선물추천 ' 이라고 쳤을 때 네이버 쇼핑 top3를 기준으로 구매한 제품들이었는데
예상과는 다른 반응들에 엄청 재밌는 인터뷰의 날이었답니닼ㅋㅋㅋㅋㅋ


준비했던 선물
1. #건강기능식품 . 종근당 홍삼스틱 (3만원 대)
2. #루이까또즈 쁘띠 스카프 (4만원대)
3. #설화수 윤조 에센스 90ml (인터넷 최저가 6만원 후반대)



추천하는 대체 선물
☑ 현금봉투 이벤트 / 용돈 이벤트 / 편지+용돈
☑ 엄마가 쓰는 화장품 중에 신상 or 같은 화장품
☑ 작고 반짝이는 것 /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닐 수 있는 선물
☑ 유산균, 효소 처럼 순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되고 건강에 좋은 것
☑ 그외 / 스벅커피쿠폰 / 향수 / 여행티켓 등




아무래도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영상이다 보니,
여러분들의 부모님은 또 다른 생각이실 수 있을것 같아요!

솔직한 대화와, 관심어린 관찰을 통해서 어머니들의 니즈를 잘 맞출 수 있도록
노력해 보아요옷!

그럼 다음에도 도움이 될 만한 좋은영상으로 찾아오겠습니다~!!!

안녕킴비!!




⬇️킴비 구독하러 가기⬇️\r
https://bit.ly/2LYUaQc
\미라클\ wooji우지 : 좀 어린 친구들이 엄마한테 선물할수 있는건 무엇이 있을까요? 저때는 문방구에서 반짝이 탱탱볼 줬는데 제 조카가 물어봐서요..
안녕씨 : 저는 전에 직접 만든 화환이랑 디퓨저 먹을거리 드렸는데 먹을거리는 하루만에 반정도가 순삭되고 디퓨저는 원래 티비앞에 화환이랑 같이 있었는데 언제부터인지 엄마꺼랑 아빠 디퓨저는 엄마 창에 둘다.... ㅎ 근데 먹을꺼가 제일 인기?였던거 같고 화환도 좋아하시긴 했지만 또 만들어드리긴 그런거 같아서 내년에는 저는 돈이랑... 먹을거를.... 허헣
ᄂᄀ : 제가 중학생이라서
부모님께 선물 드려야 할때가 있으면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일하시는 부모님이시라면
브랜드있는 텀블러 사드리면 좋아하시더라구요
텀블러 자체가 명품이고 뭐고
그딴거 없고 가격대비상
스타벅스나 탐엔탐스에서 한정판(?)
으로 나오는 계절 상품들같은거 사도 한 3~4만원 정도밖에 안들어요 만족도도 높구...
아 그냥 뭐 그렇다구요...쩝
블링블링 : 이런 영상 자체가 너무 효녀이신 것 같아요! '그냥 난 고딩이니까 편지만 드리면 되겠지'라고 생각한 제가 넘 어리석었어요ㅠ 이렇게 좋은 선물들이 있다는걸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당
kyle Han : 우리 어머니과 이신 듯( 돈 )
고양이ᄏ : 헤헤 어려서 다행이에요 어리면 용돈을 적게받죠? 그러면 절반은 다른데 숨켜놓고 엄마아빠한테 저 이만큼밖에 돈이 없어서 몇천원만 드릴게여 함면 끝
% : 아... 썸넬보고 딱 저라 들어왔는데... ㅓ감사합니다ㅠ
빅스비대답해 : 도움이 많이 되네요..한편으론 죄송스럽네요
저희언니가 비싼 엠플같은거나 안마의자 선물해도 잘안쓰시더라구요..선물받는건..다 저희 주셔서..ㅠㅠ
화려한조명 : 4일후에 어머니 생신이라 생각해놓은 화장품이 있는데 막상 보니까 너무 비싸더라구요...
나시님 : 안마의자 선물해주면 좋아하시던데...

엄빠가 진짜 원하는 돈이 필요 없는 어버이날 선물 TOP4

엄빠가 진짜 원하는 돈이 필요 없는 어버이날 선물 TOP4


아재는 아빠 입니다
아재는 댓글 확인을 잘 못해요(일해요)
아재는 반모 안 해요
아재는 맞구독 안 해요
아재는 애칭 없어요
아재는 얼공 안해요
아재는 액괴 초보에요
아재는 그림 초보에요
아재는 경상도 살아요
아재는 사투리 써요
아재는 언급 괜찮아요 (누구님 안녕하세요 등)
아재는 아재 댓글만 고정해요
아재는 출처를 잘 모르니 둥글게 적어주시면 남길게요
마지막으로
아재는 구독과 좋아요를 너무 좋아해요 ^^
오프닝BGM-JWVID

구독하기-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OWJ0MAhLuZyCJ0EoTAUJUA?sub_confirmation=1
seunghee hwang : 마지막에 넘나 슬퍼ㅠㅠ
이이희만 : 1 쿠폰
2 카네이션
3 편지
박진혁 : 돈이 필요없는 진짜선물:아들 딸
멋진준민 : 담엔 이거 써야지
Yukyung Chae : 저희 엄마는 잘 본 시험 성적 보여달래요.. 100점 기록 없는데..
조효준 : 마지막꺼보다가움
이경옥 : 보다가 울 뻔했어 ㅠㅠ 1위 대단하다~
존예보스 : 문
문방
문방구
문방구사
문방구 사랑
문방구 사랑합
문방구 사랑합니
문방구 사랑합니다
문방구 사랑합니다 ❤
문방구 사랑
hgfhsd : 난누구 생일땐 편지매날 써준다
쫄면쫄쫄님 : 나이먹기 싫은 이유:군대 가야해서....;;;;;;;;;;10년 남음 싫어ㅠㅠ

... 

#어버이날선물리스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02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brokenbubble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